87스시 초밥전문점

2021. 2. 12. 00:21카테고리 없음

또 먹는걸로 찾아왔네요ㅋㅋ
설날인데 다들 본집에 가셨나요?
이번년도는 좀 어렵죠ㅜㅜ
저는 저번주에 미리 다녀왔어요
그래서 오늘은 집콕인데요
ㅜㅜ
아 연어를 정말 좋아하나봐요 저
두번이나 시켜먹었네욬ㅋ
전생의 곰이었는지도ㅎㅎ

87스시 초밥전문점
연어초밥 13000원 (+피스 추가해서 먹음)
★★★★★
맛으로만 보면 별 다섯개입니다.
연어가 두껍고요 연어 본질의 맛이 잘 느껴진달까요?


연어는 간장과 와사비에 찍어먹거나
타르타르소스와 곁들여 먹거나
그냥 먹기도 하죠?
보통 대부분 그냥 먹기는 힘들어 하시는데요.
저는 소스 없는상태로도 잘 먹습니닼ㅋ
연어를 너무 좋아해서요ㅜㅜ

다음에 또 먹어야겠어요~
그럼 세뱃돈 많이 받으시길 바라고
행복한 하루 되세요!🌺🌺🌺🌺